티스토리 뷰

다신샵 다이어트 김밥 추천

간편하고 간단하게, 그런데 맛있고 칼로리까지 낮은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면? 이건 무조건 구매 각 아닐까요? 바쁘게 사는 직장인이나 육아맘들을 위해 칼로리를 낮춘 다이어트 김밥이 있어서 소개해봅니다. 자칭 다신샵의 명예 VIP 회원으로써 다신샵 식단 중 가장 베스트라고 생각되는 곤약현미김밥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곤약 현미 김밥 종류

 

김밥 칼로리는 워낙 유명해서 다들 알고 계실텐데요. 김밥 한줄 칼로리는 내용물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생기겠지만 보통 300~500kcal 사이입니다. 생각보다 꽤 높은 칼로리라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 마음 놓고 먹기엔 부담되는 음식입니다. 

 

김밥의 칼로리가 높은 것은 안에 들어가는 재료들 때문인데요. 나트륨 함량이 높고, 기름에 지지고 볶은 재료들이 들어가면서 칼로리가 확 높아집니다.

 

그런데 다이어트 김밥은 밥 대신 곤약과 현미, 컬리플라워를 사용하고, 속재료 역시 저염에 건강한 재료만 넣어 칼로리를 대폭 낮췄습니다.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은 한 줄 당 약 215~319kcal로, 샐러드 한접시와 비슷한 칼로리입니다.

 

다신샵 저염 곤약 현미 김밥은 총 3가지 종류인데요. 흑미 계란(215kcal), 땡초참치(265kcal), 불고기(319kcal)로 구성돼 있습니다. 내용물에 따라 칼로리가 달라지는데, 불고기 김밥의 칼로리가 가장 높습니다.

 

다신샵 곤약 현미 김밥 3종

 

 

 김밥 종류별 영양성분

 

곤약 현미 김밥은 종류별로 내용물과 영양성분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데요. 김밥의 내용물과 영양성분을 정리해보았습니다. 단백질을 중시한다면 3가지 김밥 중에서 불고기 김밥이 가장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20g)

 

칼로리를 엄격히 제한하는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면 저지방/무당의 흑미계란 김밥을 추천합니다. 참고로 모든 김밥은 순수 곤야갸쌀과 현미&흑미, 컬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해 탄수화물을 일반 김밥의 절반 가까이 줄였습니다. 

 

흑미계란 김밥 단면

 

① 흑미계란(215kcal)

▪ 단백질 10g

▪ 지방 4.5g (저지방)

▪ 당류 1g 미만 (무당)

▪ 식이섬유 9g 

 

땡초참치 김밥 단면

 

① 땡초참치(265kcal)

▪ 단백질 15g

▪ 지방 4.8g (저지방)

▪ 당류 3g 미만 (저당)

▪ 식이섬유 10g 

 

불고기 김밥 단면

 

① 불고기(319kcal)

▪ 단백질 20g

▪ 지방 5g (저지방)

▪ 당류 7g 미만 (저당)

▪ 식이섬유 9g 

 

 

 내돈내산 구매 후기

 

다신샵에서 1개 4,100원에서 4,500원에 판매하고 있는 곤약 현미 김밥입니다. 다이어트 김밥도 생소하고, 냉동 김밥도 생소해서 구매하면서도 과연 어떨지 정말 궁금했던 제품인데요. 3회차 재구매 하고 있으니 만족도는 두 말 할 것 없습니다.

 

곤약 현미 김밥 실물

 

땡초참치김밥은 너무 맵다는 후기가 많아서 흑미계란과 불고기 김밥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김밥은 이렇게 김밥 전용 특수용기에 담겨져 있습니다. 냉동 식품이라 먹기 직전에 전자레인지 3분 정도 돌려 주면 됩니다. 

 

김밥 전용용기가 수분과 열을 고르게 전달하는 기능을 해서 해동시간이 짧고 김밥 터짐을 방지한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얼렸다가 급속 해동하면 김이 터지기도 할텐데  여지껏 먹으면서 그런 적 없이 갓 말은 김밥처럼 매끈했습니다. 

 

흑미계란 김밥의 단면

 

앞서 보여드렸던 김밥 단면과 큰 차이가 없는 실물입니다. 편의점에서 파는 김밥은 아주 짭짤한 속재료 조금에 쌀밥만 절반이 넘게 차지해서 고열량, 고나트륨 걱정에 먹기가 꺼려졌는데, 곤약 현미 김밥은 단면부터 믿음직, 먹음직스러워요. 

 

흑미계란김밥에는 계란과 양배추, 팽이버섯, 당근, 김, 단무지, 마늘종이 들어갔습니다. 계란이랑 당근, 마늘종의 존재감이 가장 컸고, 특히 단무지 보다는 마늘종의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짜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어서 한끼 식사로 좋았어요.

 

불고기 김밥 단면

 

다른 날 찍은 곤약 현미 김밥 불고기 버전입니다. 흑미계란 김밥과 달리 곤약쌀이 사용됐고요. 불고기와 마늘종, 단무지, 당근이 들어갔습니다. 국산 돼지불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먹는 내내 감탄했던 김밥이에요. 시중에 파는 김밥보다도 훨씬 맛있었습니다.

 

흑미계란은  살짝 심심한 맛이었다면, 불고기는 간이 적절하게 되어 있어서 짭짤달콤한 맛에 중독적이기까지 했습니다. 그래서 꾸준히 재구매하고 있는 제품도 흑미계란 보다는 불고기에요. 

 

참고로, 다신샵 다이어트 김밥은 국산 김과 계란, 당근 그리고 국산 돼지고기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다이어트 간식 추천

다이어트 식단, 간식 및 닭가슴살 맛집 추천앱 5 

 

다이어트 식단, 간식 및 닭가슴살 맛집 추천앱 5 (제품 및 배송 정보)

다이어트 식단 책임지는 앱 5 닭가슴살 명가 랭킹닭컴, 아임닭부터 떠오르는 닭가슴살 맛집 에잇템, 매주 신상이 런칭되는 다신샵, 다양한 채식식단이 있는 다노샵까지. 건강한 식단으로 체중관

springcat1116.tistory.com


 

💡 다이어트 김밥 더 알아보기

 

다신샵 다이어트 곤약 현미 김밥 외에도 나트륨을 줄이고 단백질 함량을 높인 다양한 다이어트 김밥이 있습니다. 

 

헬스앤뷰티 단백김밥 3종

[헬스앤뷰티] 단백김밥 3종

▪ 단백질 19g

▪ 순수곤약 현미밥

▪ 전자렌지 3분 조리
▪ 참치쏙 묵은지 맛(281kcal)

▪ 에그듬뿍 닭가슴살햄(326kcal)

▪ 화르르 불닭(294kcal)

 

👉 단백김밥 3종

 

 

단백한줄 곤약김밥 4종

 

단백한줄 곤약김밥 4종

▪ 묵은지참치김밥(287kcal/17g)

▪ 불닭김밥(335kcal/17g)

▪ 닭가슴살햄김밥(360kcal/16g)

▪ 체다치즈김밥(324kcal/13g)

▪ 전자렌지 3분 조리

 ※ 칼로리와 단백질 표기입니다.

 

👉 단백한줄 곤약김밥

 

 

 

 다이어트 김밥 추천이유

 

▪ 전자렌지 조리만으로 간편하게 식사 가능

▪ 전용 용기에 담겨있어서 간편 점심 도시락으로도 추천

▪ 국산 식재료를 사용한 김밥

▪ 곤약쌀과 현미, 컬리플라워라이스로 탄수화물 down

▪ 기름과 소금에 쩔은 재료 X

▪ 저당에 단백질, 식이섬유 풍부(다이어트 식단 O)


👇 더많은 식단 관리 아이디어

 

혈당 개선 및 심장 건강에 좋은 지중해식 식단표 및 쇼핑리스트

지중해식 식단표 가이드 지중해식단은 일반적으로 과일과 야채, 통곡물, 심장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중해 식단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지중해식

springcat1116.kr

 

당뇨병 환자 식단 계획, 당뇨에 좋은 음식과 피해야할 음식

혈당 낮추는 음식, 당뇨 식단짜기 당뇨병 환자에게 식단 관리는 피할 수 없는 과제입니다. 혈당 수치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채소와 과일, 그리고 건강한 단백질이 가득한 식단은 혈당

springcat1116.kr

 

체중 감량을 위한 저탄수화물 식단표 (일주일 샘플 메뉴 포함)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식단 저탄수화물 식단은 단 음식이나 밥, 파스타, 빵 등의 탄수화물을 제한하는 식단입니다. 그 대신 단백질과 지방, 채소의 비중을 높여 식단의 균형을 맞추는데요. 저탄

springcat1116.kr

 

체중감량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비타민 보충제 5

신진대사 촉진하는 영양제 정보 체중 감량을 위해 신체가 최대한 효율적으로 기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

springcat1116.kr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