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름만으로도 웅장해지는 가수 임영웅이 연말 콘서트를 줄줄이 계획하고 있는데요. 치열한 티켓팅 경쟁에서 승리한 분들은 이미 11월과 12월, 내년 1월까지 이어지는 임영웅 님의 콘서트를 제대로 즐기고자 준비중이실 것 같아요.

 

가수 임영웅 콘서트를 더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 미리 준비하면 좋을 임영웅 콘서트용 굿즈들과 콘서트 때 챙기면 좋을 것들을 정리해봤어요. 여러 실제 후기들을 참고해 손품팔며 정리한 내용인만큼 도움이 되실 거에요.

 

 

반응형

 

[[나의목차]]

 

 2023~2024 임영웅 콘서트 스케줄

 

올해와 내년초까지 이어지는 임영웅 님의 콘서트 스케줄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

 

1. 대구 콘서트

 - 장소: EXCO 동관

 - 기간: 2023.11.24(금)~2023.11.26(일)

 

2. 부산 콘서트

 - 장소: BEXCO 제1전시장 1,2홀

 - 기간: 2023.12.08(금)~2023.12.10(일)

 

3. 대전 콘서트

 - 장소:  DCC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 기간: 2023.12. 29(금)~2023.12.31(일)

 

4. 광주 콘서트

 - 장소: 김대중컨벤션센터

 - 기간: 2024.01.05(금)~2024.01.07(일)

 

 

 임영웅 콘서트 필수! 아이템 추천 TOP 4

 

가수 임영웅 님의 콘서트 티켓이 준비되었다면 제대로 콘서트를 즐기기 위해 장착하면 좋은 아이템들을 정리했어요. 실제 임영웅 콘서트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보고 현장 분위기와 실제 참여자 분들의 추천들이 많았던 콘서트 아이템입니다.

 

 

 

1. 임영웅 응원봉

콘서트 참석에 응원봉이 빠질 수 없어요. 임영웅 공식 응원봉은 한 손잡이에 파란색 크리스털 모양의 헤드가 달렸는데요. 꺼져 있을 때도 영롱하지만 무려 여섯가지 모드로 불빛을 조절할 수 있어서 다양한 응원이 가능해요. 조작 방법은 전면의 작은 버튼만 누르면 됩니다. 

 

충전은 정품 알카라인 AAA 사이즈 건전지 3개를 넣으면 되고요. 작동 시간은 약 4시간이라고 해요. 콘서트 소요시간이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인만큼 작동 시간은 딱 맞아떨어질 것 같아요.

 

응원봉은 별도의 파워뱅크를 구매하면 평소 무드등으로도 사용 할 수 있어요. 평소 임영웅 굿즈로 방안을 꾸며 놓거나 침대맡 작은 무드등이 필요했다면 응원봉을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 공식 응원봉 구매 👈

 

 

임영웃 공식 응원봉

 

 

2. 임영웅 LED팔찌

가장 쉽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눈에 확 띄어서 이제는 콘서트 필수품이 된 LED 팔찌인데요. 응원봉은 들고 있다 보면 팔이 아프기도 한데 팔찌는 팔목에 착용하고서 편하게 박수 치고 손을 흔들 수 있어 활동적으로 콘서트를 즐기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에요.

 

파란색 형광 팔찌를 둘러도 좋지만, IM HERO 또는 임영웅이 적힌 LED 팔찌가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지 않을까요? 하늘색 직물 팔찌 안에 LED 발광 스틱이 들어있어서 낮에는 LED 없이 사용하고, 저녁에는 LED를 켜서 두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어요. 

👉 임영웅 LED 팔찌👈

 

 

임영웅 LED 팔찌

 

 

 

3.영웅시대 굿즈 티셔츠

임영웅 콘서트 장에 도착하면 온통 파란 옷을 입은 팬들로 파란 물결이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제대로 기분 내러 간만큼 이왕이면 드레스코드도 맞춰주는 것이 좋겠죠? 집에 있는 파란색 옷을 입어도 되지만, 임영웅의 팬들이 모이는 콘서트인만큼 마음껏 팬심을 드러내도 상관 없으니 평소 입지 못하는 굿즈 티셔츠를 입어 보는 것을 추천해요.

 

출처 임영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

 

 

굿즈 티셔츠는 공식 굿즈샵에서 구매해도 되고, 콘서트 현장에서도 판매가 된다고 하는데요. 인터넷에서 미리 비공식 굿즈 티셔츠를 사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고요. 원하는 스타일이나 문구도 충분히 고민해서 구매할 수 있어요. 다만, 콘서트가 연이어 계획되어 있는 때에는 주문량이 밀려서 늦게 올 수도 있다고 합니다.

 

구매하실 때는 구매 후기가 충분하고, 고급 원단을 사용했는 지, 선택 가능한 디자인은 다양한 지 혹은 원하는 문구를 넣을 수 있는 지 등을 상세하게 비교하시고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아래는 다양한 문구 디자인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는 티셔츠 주문제작 업체의 제품 예시들이에요. 가격대는 보통 2만원대입니다. 반팔이나 후드 외에도 카라티, 후드집업, 바람막이 등 다양한 디자인이 있어요.

 

 

임영웅 티셔츠, 반팔

 

👉 임영웅 반팔 티셔츠 👈

 

 

 

임영웅 후드, 맨투맨 티셔츠

 

👉 임영웅 후드 티셔츠 👈

 

 

 

4. 다양한 파란색 패션 아이템

팔찌나 티셔츠 외에도 착용할 수 있는 다양한 파란색 아이템들을 준비해가시면 좋아요. 영웅시대 모자나 목, 팔목, 머리에 둘러서 포인트 줄 수 있는 스카프, 연말 콘서트 때 의외로 유용할 수 있는 목도리 등이 있는데요. 작은 아이템마저도 영웅시대 색깔로 맞춰주면 누구보다 찐팬으로 보일 거에요.

 

임영웅 굿즈 모자

 

👉 영웅시대 모자 👈

 

 

 

임영웅 목도리 머플러

 

👉 임영웅 목도리 머플러 👈
 

임영웅 양면목도리 패딩목도리

 

👉 임영웅 양면 패딩 목도리👈

 

 

파란색 헤어밴드

 

👉 파란색 헤어밴드 👈

 

 

 

 임영웅 콘서트 준비물

 

설레는 마음으로 콘서트를 준비하며 이 글을 읽으실 분들께 미리 챙겨가면 좋을 콘서트 준비물들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여러 임영웅 콘서트 후기들을 보고 정리한 내용인만큼 아래의 물건만 추가로 챙겨가셔도 당황하는 일은 적어질 거에요.

 

 

1. 건전지

응원봉에 들어가는 것이 AAA 건전지인데요. 응원봉을 지참하실 거라면 꼭 여분의 건전지를 챙겨주세요. 약 4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고는 하지만, 실제로는 콘서트 시작 전부터 응원봉을 사용할 수 있으니 여분의 건전지를 챙겨주세요.

 

2. 보조배터리

콘서트 참석 시 이제는 필수 준비물이 된 보조배터리입니다. 내 가수 사진, 영상 찍는 것 외에도 콘서트 전후로 나의 인증샷을 남기려면 휴대폰이 쉴 틈 없기 때문인데요. 배터리 나가서 사진을 찍지 못하는 불상사가 발생하지 않도록 풀충전한 보조배터리를 꼭 챙겨주세요.

 

3. 셀카봉

역시 콘서트에 인증샷이 빠질 수 없기 때문에 함께 간 사람들과 소중한 추억을 남기기 위해 셀카봉을 챙겨줍니다. 

 

4. 여분의 에코백

에코백은 기본적인 물건들(건전지, 배터리, 셀카봉, 간식 등)을 담는 것 외에도 접어서 보관하기 편한 여분의 에코백을 하나 더 준비해주세요. 임영웅 콘서트에서는 엉덩이 차갑지 말라고 플라스틱 의자 위에 푹신한 방석을 깔아 두는데요. 해당 방석은 돌아갈 때 챙겨갈 수 있다고 해요. 방석 담아갈 여분의 에코백이 있으면 좋습니다.

 

5. 콘서트용 망원경

팬 사랑 넘치는 임영웅님 콘서트에서는 어느 각도, 어떤 자리에서든 무대를 감상할 수 있도록 대형 전광판을 설치해두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그래도 무대 위에서 열창하는 가수를 더 가까이서 보고 싶다면 콘서트용 망원경을 준비해가는 것도 방법입니다. (🔗 사츠 미니망원경 8배율)

 

6. 생수 및 간식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공연을 본다는 게 사실 쉽지만은 않은데요. 장시간 긴장하고 흥분해 있기 때문에 중간 중간 수분과 칼로리를 보충해줘야 해요. 생수와 초콜릿, 캔디 같이 당이 떨어지지 않도록 먹기 편한 간식들을 준비해주세요.

 

7. 비닐봉투

콘서트 장에서 나온 개인 쓰레기는 비닐봉투에 담아서 쓰레기통에 버리면 됩니다. 

 

8. 외투

이외에도 연말 콘서트일 경우 콘서트가 끝난 시간이 야심한 시각이기 때문에 기온이 크게 떨어져 있을 수 있어요. 

 

 

 

임영웅 콘서트,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