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사, 교사 취업포털 훈장마을

코로나로 인해 주춤했던 대면 교육시장이 다시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특히 비대면 수업으로 인해 떨어진 학습능력과 집중도를 회복하기 위해 공부방이 각광받고 있는데요. 이에 본 포스팅에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전문강사 구인구직 플랫폼인 훈장마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소개해 보고자 합니다.

 

 

반응형

 

 

 훈장마을 대표 서비스 4

 

훈장마을은 대한민국 대표 강사, 교사 구인구직 사이트로서 크게 5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채용공고 및 인재정보 열람 

최대 규모의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답게 수많은 기업들의 채용공고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원하는 조건의 인재정보도 검색 가능합니다. 또한 이력서 등록 시 무료로 맞춤인재추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훈장마을의 채용정보 및 인재정보 열람 서비스

 

 

② 커뮤니티 운영

훈장마을은 동종 업계에 몸 담은 교사, 강사 간 활발한 정보 공유를 위해 사이트 내에 커뮤니티 목적의 카테고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 공유뿐만 아니라 회원 간 친목 도모도 가능합니다. 이벤트와 꿀팁 등의 정보들이 있어 동종 업계 소식을 쉽게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③ 서식자료실 서비스

학원 및 공부방 운영 시 불가피한 여러 상황에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서식들을 훈장마을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초기에 창업했다면 이런 서식 자료가 부족할 수밖에 없는데요. 훈장마을을 통해 다양한 서식을 쉽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원운영에 필요한 다양한 서식들

 

④ 학원 매매 중개

운영하던 교습소나 학원 등의 매매 중개 플랫폼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사 커뮤니티가 활성화 된 만큼 학원 매매 수요 찾기가 더 쉽습니다.

 

 

 훈장마을 바로가기 

 

 

 

 훈장마을 모바일 앱 서비스

 

훈장마을은 국내 최초 학원 강사 취업 사이트이자 최대 교육 인재 채용 플랫폼으로 현재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두 가지 형태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모바일 앱은 맞춤형 채용과 더 간편한 구직에 적합한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훈장마을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맞춤형 매칭

맞춤 채용 조건을 설정해 원하는 채용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채용업체에서도 맞춤 인재 조건을 설정해 원하는 인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훈장마을 앱(구글) 다운

 

 

② 간편한 이력서 등록

구직자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 앱을 통해 3분 이내에 이력서를 작성해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력서를 공개를 통해 보다 빠른 취업이 가능합니다.

 

 

👉 훈장마을 앱(ios) 다운

 

 

③ 간편한 채용

구인을 하는 업체 역시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맞춤 인재를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공개된 이력서를 통해 즉시 컨택하여 채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④ 학원 맞춤형 콘텐츠 정보

웹사이트와 같이 모바일 앱에서도 학원 맞춤형 콘텐츠가 제공됩니다. 신입과 인턴 강사들을 위한 시범 강의 정보나 면접 노하우, 학원 강사 브이로그 등 지식과 노하우,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가 다양합니다. 

 

🔗 훈장마을  블로그

 


💡관련 글

 

청년도약계좌 청년희망적금 가입조건 및 혜택 비교

청년도약계좌 청년희망적금 비교 2023년 6월 청년도약계좌가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22년 파격적인 지원 혜택으로 화제를 모았던 청년희망적금과 무엇이 더 나은지 비교해보았습니다. 월 소득

springcat111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