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캔디바맛이라니, 이건 무조건 먹어야지

회사 앞 GS25 편의점에 들어갔다가 발견한 캔디바맛 우유. 아니, 도저히 안 살 수가 없잖아. 봤으면 사서 먹어봐야지. 캔디바 맛이라니.. 가격은 1400원, 일반 바나나우유와 가격은 같다.

먹어보기 전에 대충 이리저리 둘러본다. 원유가 78 퍼센트 정도로 무난한 편이다. 캔디바맛 우유의 살짝 연한 하늘색은 치자청색소로 냈다. 합성향료와 천연향료가 혼합되어 있고 거기에 설탕으로 맛을 냈다.

영양 정보를 살펴보면 칼로리가 무려 196칼로리! 밥 한 공기와 맞먹는다. 마셔보니 과이연... 달콤~한 게 혈당 수치 확 높아지는 맛이긴 했다.

 파란색 사선이 그어진 은박 뚜껑에 빨대를 꽂고 흡- 빨아 마시면 입 안 가득 달고 시원한 캔디바 맛이 느껴진다. 실제 캔디바는 약간 셔벗 느낌이 강한데 요 우유는 캔디바 끄트머리의 우유맛 아이스크림의 맛이 조금 더 강하게 난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바닐라맛 우유는 카누와 섞어먹으면 그렇게 맛있다던데 캔디바맛 우유는 레이어링 없이 그냥 즐기는 게 가장 좋을 것 같다. 자체로도 맛이 심심하지 않고 괜찮은 디저트 음료를 마시는 기분이었다!

그치만 기회가 되면 하나 사서 얼려 먹어보고 싶긴하다. 가격 대비 양 개이득인 캔디바 만들어 먹을 수 있을 듯...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