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셀렉스 썬화이버 후기

 

저는 고지혈증 및 당뇨 가족력이 있어서 대사증후군에 효과적인 건기식에 관심이 많은데요. 최근 알게 된 구아검가수분해물이 장 건강과 식후혈당 개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갖고 있다고 해서요. 구아검가수분해물을 단일 원료로 한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를 구매해봤습니다. 맛부터 효과까지 아주 상세히 작성하였으니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1. 셀렉스 썬화이버 구매 이유

 

구아검가수분해물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고 온라인 서치를 해보니,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셀렉스가 거의 유일하더라고요. 일동제약에서도 구아검가수분해물을 <마이니 굿모닝 유산균>이라는 이름으로 캡슐 제형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긴 했지만, 원재료의 구아검가수분해물 비중이 그리 크지 않아서 구아검가수분해물 100%로 구성된 셀렉스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이외에 헬시오리진스나 나우푸드에서도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해외 직구 기다리기 귀찮고, 평소 매일유업의 제품을 즐겨 먹는지라 순전히 브랜드에 대한 신뢰를 보고 셀렉스를 구매했네요.

 

구매는 매일유업 셀렉스 브랜드 스마트스토어에서 1+1 이벤트 하는 제품으로 샀고요. 250g 2캔에 41% 할인해서 52,800원(정상가 90,000원)에 샀습니다. 결코 저렴하지 않은 가격이라 살짝 부담이 되긴 했지만, 우선 너무 먹어보고 싶기도 했고, 해외 직구템도 비슷한 가격대라 '원래 구아검가수분해물이 비싼거구나' 하면서 샀네요.

[참고: 헬시오리진 구아검가수분해물 1통(225g)에 42,000원 / 나우푸드 구아검 227g 2통 39,000원]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그렇게 배송받은 셀렉스 두통. 250g인데 예상보다 작았습니다. 아기 분유통처럼 생겼네요. 파란색 캡은 밀봉되어 있습니다. 제품 겉면에 식품의 다양한 기능을 자세히 써두었네요. 구아검가수분해물에 대한 정보는 아래 포스팅을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효과 및 부작용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 및 부작용(콜레스테롤 혈당 변비 다이어트)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효과 및 부작용, 추천제품 구아검가수분해물은 구아 콩에서 추출한 천연 프리바이오틱스인데요. 콜레스테롤 및 혈당 수치를 낮추고, 변비 완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

springcat1116.tistory.com

 

 

2. 셀렉스 썬화이버 개봉기

 


뚜껑에 셀렉스 썬화이버의 대표적인 기능이 적혀져 있습니다.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 제가 원하던 기능이 모두 있고요. 아래에 작은 글씨로 복용 방법도 나와있습니다. 1일 1회 3스푼을 물 200~500ml에 타서 마시면 된다고 하네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제품 개봉


밀폐된 캡을 뜯어서 열면, 아래에 알루미늄으로 한 번 더 밀폐되어 있습니다. 꼼꼼한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그 알루미늄 캡 위에는 셀렉스 포인트 코드가 있는데요. 셀렉스의 건기식을 자주 구매하는 분들은 셀렉스 포인트를 모아서 다음 구매 시 할인을 받을 수 있도록 했어요. 이런 부분도 마음에 드는 군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알루미늄 캡을 따서 열면 구아검가수분해 분말이 가득 들어가 있고요. 분량을 조절할 수 있는 스쿱이 들어있습니다. 내장된 스쿱으로 1일 1회, 3스쿱을 물에 타서 먹으면 됩니다.

 

 

3. 제품 형태와 맛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기다랗고 뾰족하게 생긴 스쿱으로 한 스쿱 퍼봤습니다. 뭔가 분유나 입자가 큰 전분 같이 뿌득뿌득한 느낌이었는데요. 특별히 향은 없었습니다. 원래 구아검가수분해물이 무맛무취라고 합니다. 스쿱이 길게 생겨서 주둥이가 좁은 물병에 사용하기에 편하겠단 생각이 드네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셀렉스 썬화이버 가수분해물 입자

셀렉스 썬화이버 구아검가수분해물 분말 형태입니다. 가까이서 찍어 보았는데요. 입자가 미세한 편입니다. 가수분해되지 않은 구아검은 물에 닿았을 때 훨씬 심하게 팽창해서 과다 복용 시 장기 폐색 등의 부작용도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또 진득하게 젤형태가 되기 때문에 편하게 물이나 음료에 타서 드실 거라면 저처럼 가수분해 된 제품을 추천합니다.

차가운 물, 뜨거운 물 가릴 것 없이 전부 다 잘 녹습니다. 컵에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탄 사진을 함께 올리고 싶었는데요. 거의 2~3초 이내로 완전히 녹아 사라져서 일반 물과 동일한 모습이라 의미가 없었습니다. 젤리화 되지도 않고 그냥 말그대로 물 그대로입니다.

저는 보통 300ml 이상의 차가운 물에 3스쿱을 타서 2~3초 휘저어 주는데요. 3초 이내에 물에 완전히 용해되어 일반 물처럼 마실 수 있습니다. 무색, 무취, 무맛이기 때문에 좋아하는 음료에 구아검가수분해물을 타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외국에서는 베이킹 할 때 식품 첨가물로 넣기도 한다고 합니다. 여러모로 섭취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 셀렉스 구아검가수분해물 👈

 

4. 영양기능 정보

 

 

제품 영양 정보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효능효과와 동일합니다. 하루 3스푼으로 아래와 같은 건강 기능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음
  •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참고로 셀렉스에는 100% 식물성 프리바오이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이 12,500mg 함유되어 있는데요. 다른 성분과 섞어서 판매하는 다른 제품들보다 함량이 더 높아서 특히 마음에 듭니다. 현재 매일유업에서만 단독으로 판매하는 프리미엄 프리바이오틱스라고 하네요. 일반 유산균(프리바이오틱스)과 다르게 혈당,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의 기능성이 포함돼 가격이 더 비쌌던 것 같아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셀렉스 영양 기능 정보 참고하세요.

 

제품 원재료 및 함량을 보면 깔끔 그자체입니다. 이름 모를 잡다한 부원료 없이 오로지 구아검가수분해물 100% 입니다. 저는 건기식 고를 때 부원료 너무 많은 것은 거르는 편인데요. 셀렉스 제품은 원료도 정직하고 맛도, 복용량도 단순해서 오래 복용할 생각입니다. 캔은 개봉 후 4주 이내에 섭취해야 하는데요. 저는 2주 째에 거의 절반을 먹었으니 보통 이거 한 통 먹는데 4주 정도 걸리는 듯합니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 내돈내산 후기
섭취량과 섭취방법이 상세히 적혀져 있습니다.

 

식후 혈당 조절 및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좋은 만큼 저는 아침보다는 저녁 식사 이후에 마셔주고 있어요. 혹시 대사증후군을 이미 앓고 있거나, 가족력이 있어 심혈관 질환에 취약한 편이라면 구아검가수분해물 추천합니다. 참고로 화장실은 매일 아침 자주 가게 됩니다.

 

파우치로 낱개포장된 형태도 판매하네요

 

👉 셀렉스 파우치형태 구경 👈

 

 

 5. 내용 정리 

 

  • 셀렉스 제품은 구아검가수분해물 100%로 구성되었다.
  •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식후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등의 기능이 있다.
  • 1일 1회 3스푼을 물 200~500ml에 타서 마시면 된다.
  • 제품은 미세한 가루로 되어 있으며 무맛무취이다.
  • 제품을 개봉하면 4주 이내에 섭취해야 한다.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 및 부작용(콜레스테롤 혈당 변비 다이어트)

구아검가수분해물 효능효과 및 부작용, 추천제품 구아검가수분해물은 구아 콩에서 추출한 천연 프리바이오틱스인데요. 콜레스테롤 및 혈당 수치를 낮추고, 변비 완화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

springcat1116.tistory.com

 

알티지 오메가3과 일반 오메가3의 차이점 (좋은 오메가3 고르는 법)

알티지 오메가3과 일반 오메가3의 차이점 가족력으로 혈관 질환이 있는 사람으로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알티지(rTG) 오메가-3에 대해 깊이 파보았습니다. 일반 오메가3과 무엇이 다른지, 오메

springcat1116.tistory.com

 

LDL 콜레스테롤 낮추는 식단과 효과적인 약물 치료 방법

나쁜 콜레스테롤 관리하기 콜레스테롤은 심장마비와 뇌졸중 등 심혈관 질환을 일으키는 원인으로 알려져있는데요. 특히 LDL(나쁜 콜레스테롤)이 그 주범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혈관을 막는 LDL

springcat1116.tistory.com

 

당뇨 혈당검사 정확한 자가혈당 측정 방법 알기, 무채혈 혈당측정기

당뇨 자가혈당 측정하기 자가혈당측정(혈당검사)는 혈액 내 당 성분 또는 포도당의 양을 측정하는 절차입니다. 당뇨가 있는 사람들은 혈당 검사를 통해 자신의 몸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springcat111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