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글램디 나이트슬림, 효과 및 원료분석

충분한 수면은 살이 빠지는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숙면을 취하면 신진대사가 개선되고 배고픔 호르몬인 그렐린 분비가 줄어들기 때문인데요. 글램디 '나이트슬림 다이어트'는 숙면의 긍정적인 효과를 바탕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에요. 잠들기 전 한 번의 복용만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이 제품,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의 체중 감량 원리와 핵심 원료의 효능효과를 분석해봤어요.

 

 

반응형

 

 

 나이트 슬림, 핵심포인트

 

글램디 나이트슬림은 잠들기 전 딱 1번, 3알을 섭취하는 것만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는데요.

 

이 제품의 주요 원료는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①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시키는데 효과가 있는 ② L-테아닌 두가지입니다.

 

보통의 제품들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원료들의 조합으로 만들어 지는데요. 글램디바이오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는 숙면에 도움을 주는 L-테아닌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또, 다수의 제품들은 식전/후 복용이 많은데 반해 해당 제품은 '잠자기 전 한 번' 만 먹으면 돼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임에도 타 제품과 조금 다른 포지션에 있습니다. (복용 시점이나, 기대할 수 있는 효과 등)

 

 

글램디 나이트 슬림 다이어트 / 출처=공식판매페이지

 

 

제품의 설명을 통해 알 수 있는 글램디 나이트슬림의 핵심 포인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

해당 제품에 포함된 L-테아닌 성분 덕분에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을 완화할 수 있습는데요. 자기 전 복용으로 편안한 숙면까지 취할 수 있게 하기 때문에 수면 부족으로 인한 피로, 예민함의 고리를 끊을 수 있어요. 피로하면 그걸 핑계로 운동을 하지 못하고, 예민하고 날카로워지면 달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이 당길 수 있어요.

 

 

▪ 잠들기 전 습관처럼 한 번만

평소 영양제나 앓고 있는 병 때문에 약을 꾸준히 복용해왔던 게 아니라면, 시간 맞춰 약을 복용하는 것이 쉽지 않은데요. 이 제품은 아주 단순하게 자기 직전에 딱 한 번, 3알만 복용하면 되기 때문에 제품 복용을 취침 전 루틴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든 효과를 보기 위해선 비슷한 시간에 일정 기간 이상 약을 복용해줘야 해요.

※ 참고로 글램디 나이트 슬림은 1박스가 1개월분으로 90정이 들어 있어요. (하루 3알X30일 분)

 

 

 

 

▪ HCA 성분으로 체지방 감소

L-테아닌 성분과 함께 주요 성분으로 포함된 것이 HCA(가르시나아 캄보지아 추출물)인데요. 해당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익히 알려진 원료입니다. 대부분의 체중감량 보조제에 포함되는 원료이기도 해요.

 

1일 섭취량 당 총 750mg의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이 포함돼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의 하루 권장량은 500mg에서 1,500mg 입니다. 

 

 

▪ L-테아닌 성분으로 숙면 도움

L-테아닌 성분은 주로 녹차에서 발견되는 아미노산의 일종인데요. 뇌 신경전달물질을 조절해 알파파 발생을 증가시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수면제가 아니기에 먹자마자 잠이드는 정도의 효과는 아니지만, 불안도가 높거나 수면장애가 있는 사람들에겐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평소 불안도가 높고 작은 것에도 스트레스를 잘 받는 예민한 성격일 경우 수면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데요. 제대로 된 휴식을 취하지 못하면 체중 감량에도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 나이트슬림 87% 할인👈

 

 

 수면부족이 체중을 증가시킨다?

 

수면 부족은 체중을 비롯한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데요.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할 경우 아래와 같은 부정적인 영향을 받을 수 있어요.

 

 

 

 

① 식욕 증가

수면 부족은 호르몬 변화를 일으켜 식욕을 증기시키는데요. 특히 고칼로리, 고 탄수화물 음식에 대한 갈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렐린과 렙틴 호르몬은 식욕과 에너지균형을 조절하는데 관여하는데요. 충분한 숙면을 취하지 못할 경우 식욕을 조절하는 호르몬의 정상적인 기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② 신진대사 감소

수면이 부족하면 신진대사가 느려져 휴식 중에 신체가 소모하는 칼로리가 줄어듭니다. 이렇게 되면 체중 감량이나 건강한 체중 유지가 더 어려워질 수있습니다.

 

잠을 충분히 자지 못하면 식욕 증가로 인해 고칼로리, 고탄수화물 음식을 찾게 됩니다.

 

③ 칼로리 섭취량 증가

수면이 부족하면 음식을 잘못 선택하거나 충분한 휴식을 취했을 때보다 더 많은 양을 섭취할 가능성이 높아지는데요. 이는 신체에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하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어요.

 

 

④ 스트레스 증가

수면 부족은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르티솔 수치를 증가시켜 체중 증가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코르티솔은 특히 복부 주변의 지방 저장을 촉진합니다. 

 

 

⑤ 신체활동 감소

건강한 체중 감량을 위해서는 반드시 운동을 통한 체지방 감량, 근육 성장이 필요한데요. 피곤하면 운동이나 신체 활동량이 줄어들어 체중 증가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잠들기 전 한 번으로 체지방 합성을 막고, 안정적인 휴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글램디 나이트 슬림

 

 

 L-테아닌의 체중감량 효과

 

L-테아닌은 찻잎, 특히 녹차에서 흔히 발견되는 아미노산입니다. 가장 대표적인 효과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된다는 것. 그러나 이외에도 체중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요.

 

L-테아닌은 녹차 잎에서 많이 발견되는 아미노산 입니다.

 

L-테아닌이 체중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식욕 조절

L-테아닌은 포만감을 느낄 때 뇌에 신호를 보내는 렙틴 호르몬 수치를 높이고 배고픔을 느끼게 하는 공복 호르몬인 그렐린 수치를 낮춰 식욕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신진대사

일부 연구에 따르면 L-테아닌은 신체의 신진대사율을 증가시켜 칼로리를 더 빠른 속도로 연소시키는데요. 이는 잠재적으로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심신을 안정시킬 수 있는 가벼운 스트레칭이나 요가를 병행하면 더 높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보입니다.

 

▪️ 스트레스 감소

피곤하고 짜증이나면 자려고 하거나, 혹은 달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찾게되는데요. L-테아닌은 긴장을 완화하고 스트레스 수준을 낮춰 스트레스로 인한 과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휴식을 해야 할 때 조금 더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요.

 

▪️ 운동수행능력

긴장이 완화되면 휴식을 취하는 동안 충분히 에너지 레벨을 끌어올릴 수 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운동 수행 능력과 지구력이 향상됩니다. 이 덕분에 신체 활동 중 칼로리 연소를 증가 시켜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참고로, L-테아닌이 체중감량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는 있지만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을 대체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한 효과를 가진 것은 아닙니다. 체중 감량에 일정부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정도로 알아 두면 되겠습니다. 

 

 

 이런 사람에게 추천해요

 

글램디 나이트 슬림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을 줄이는 동시에 밤의 편안한 숙면을 통해 낮 동안의 과식을 방지하고, 에너지 상승에 도움을 줘서 다이어트의 시너지를 높이는 제품인 만큼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특히 효과적일 것 같아요.

 

 

 

 

1. 예민한 사람

평소 스트레스를 잘 받고, 스트레스를 과식으로 해소하는 경향이 있다면 평소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못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예민함에서 오는 스트레스를 술이나 탄수화물, 달디 단 음식으로 해소하기 보다는 숙면과 운동으로 해소할 수 있도록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불안장애 증상과 원인, 치료법

 

신경질, 걱정, 공황 등 불안장애 유형별 증상과 원인 및 치료 방법

불안장애 유형별 증상과 원인 우리는 일상속에서 다양한 유형의 불안과 공포를 겪습니다. 대부분은 일시적인데요. 간혹 시간이 지날수록 불안이 더 심해져서 일상까지 영향을 미치기도 합니다.

springcat1116.kr

 

 

2. 불안 높고, 불면증 있는 사람

다른 사람보다 불안도가 높은 사람이 있는데요. 평소 걱정이 많아 쉽게 잠이 들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불안장애는 수면장애를 비롯한 현기증, 근육 긴장, 신경질, 식은땀 등의 여러 증상을 동반하는데요. 평소 긴장도가 높기 때문에 L-테아닌 성분으로 긴장을 완화시켜줄 필요가 있습니다.

 

💡 긴장 및 불안완화에 도움되는 로사테아닌

 

긴장 및 불안 완화, 집중력에 도움, 로사테아닌 효과 및 위험 부작용 등

로사테아닌의 용도와 부작용 테아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녹차에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따뜻한 녹차 혹은 차를 마시면 마음이 진정되는 이유가 찻잎에 포함된 테아

springcat1116.kr

 

 

3. 약을 자주 잊는 사람

평소 영양제를 꾸준히 챙겨 먹는 것이 힘든 사람이라면 자기 전에 한 번만 섭취하면 되는 이 제품이 유용해 보여요.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숙면에도 도움을 준다고 생각하면 잠들기 전에 알아서 섭취하게 될 것 같습니다.

 


🔥 체중감량 부스터 정보

 

혜리 다이어트 푸응 효과 있는 이유 / 당뇨, 체중 감량에 직효 차전자피

푸응다이어트 차전자피 효과 최근 다이어트 건기식 트렌드는 체중감소에 직간접적 도움을 주는 천연원료를 사용해 장기간 복용해도 신체에 무리가 없도록 하는 건데요. 매일 부담 없이 섭취하

springcat1116.tistory.com

 

 

 

차전자피 체중감소 변비에 효능, 장기복용 및 임산부 섭취도 가능할까?

차전자피 섭취 정보 모음 차전자피는 단백질, 탄수화물의 소화를 돕고 변비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수용성 섬유질이 풍부한데요. 이 풍부한 식이섬유가 포만감을 들게 해 체중 감소에도 도

springcat1116.kr

 

류신 타블렛 복용 효과 높이는 방법 10가지 (류신 보충제 추천)

류신 타블렛 복용 효과 높이는 법 근육 생성 및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류신 타블렛의 복용 효과를 더 높이는 방법에 대해 정리했습니다. 운동 부족과 노화로 인한 근육 감소를 예방하기 위해

springcat1116.kr

 

다신샵 다이어트 식단 추천, 칼로리 낮은 곤약현미김밥 내돈내산 후기

다신샵 다이어트 김밥 추천 간편하고 간단하게, 그런데 맛있고 칼로리까지 낮은 다이어트 식단이 있다면? 이건 무조건 구매 각 아닐까요? 바쁘게 사는 직장인이나 육아맘들을 위해 칼로리를 낮

springcat1116.tistory.com

 

톡스올로지 클렌즈 비움 성분 분석 및 효과, 다른 클렌즈와 다른점

톡스올로지 클렌즈 할까 말까? 클렌즈는 단기 체중 감소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작 전 위장을 줄이는데에도 도움을 얻을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오랫동안 사용하고

springcat1116.tistory.com

 

다이어트 발포비타민 칼로비스 가벼울 소다, 날씬할 소다 차이점

칼로비스 가벼울 소다 VS 날씬할 소다 이너뷰티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한 번쯤 들어 보았을, 다이어트 발포비타민 제품 가벼울 소다와 날씬할 소다입니다. 둘 다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springcat1116.tistory.com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성분 및 부작용, 시너지 내는 복용 조합

맨올로지컷 여자가 먹어도 효과있을까? 푸드올로지의 파란통 다이어트로 불리는 맨올로지컷은 대표적으로 체지방 감소와 지구력 증진, 간 건강 개선이라는 효과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언뜻 봐

springcat1116.tistory.com

 

센트디 다이어트 체지방 감소 효과 있을까? 원료 및 효능 분석, 부작용

마시는 다이어트 센트디 효과 운동과 식이요법이 누구한테나 쉬웠으면 관심 없었겠죠. 저도 1년 365일 입다이어터로써 운동과 식이요법이 어려운 탓에 조금 더 편하게 체중을 줄일 방법을 찾고

springcat1116.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