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맨올로지컷 성분 및 부작용

푸드올로지의 파란통 다이어트로 불리는 맨올로지컷은 대표적으로 체지방 감소와 지구력 증진, 간 건강 개선이라는 효과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언뜻 봐도 체지방 감소에만 초점을 둔 것이 아니라 운동을 겸했을 때 더욱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제품 같아 보이는데요.

 

오늘은 맨올로지컷의 성분을 분석해보고 여자에게도 효과가 있을 지,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복용방법과 부작용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나의목차]]

 

 

 

맥스컷 프로 성분 분석 및 살 빠지는 원리, 실제 후기

체지방 감소와 혈당상승 억제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맥스컷 프로의 주요 성분과 함량을 살펴봅니다. 맥스컷 프로가 어떤 원리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지 알아보고 가장 살이 잘

springcat1116.kr

 

   1. 맨올로지컷 원료 분석

 

푸드올로지의 남성 다이어트 보조제인 맨올로지컷은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밀크씨슬 추출물, 옥타코사놀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각 체지방 감소와 지구력 증진,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데요. 이 주요 원료 외에도 부원료로 BCAA와 L-아르기닌, 마카와 타우린, 비타민 등이 배합되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많은 저로써는 맨올로지컷에 함유된 성분들을 모두 한 번씩은 들어보았는데요. 전체적으로 몸에 활력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많습니다. 그럼, 각각의 성분들의 핵심 효능효과들을 알아보겠습니다. 

 

 

💬 콜레올로지컷과 맨올로지컷 고민하고 있다면,

 

콜레올로지컷 맨올로지컷 같이 먹어도 될까? 원료 및 효과 비교 완전 정리

콜레올로지컷, 맨올로지컷 비교 일명 빨간통, 파란통 다이어트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상시 할인 이벤트와 100% 환불 보장 등의 파격적인 조건으로 한 번쯤 도전해 보게

springcat1116.tistory.com

 

 

 (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대표적인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입니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인데요. HCA 라고도 하며 맨올로지컷에는 2,800mg 정도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의 지방 합성 억제 외에도 식욕을 감소 시키고 포만감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으며 인슐린 수치 감소 및 염증 감소, 혈당 조절 개선 등의 부수적인 이점들이 있습니다.

 

다만, 부작용도 있는데요. 가장 일반적인 부작용으로는 소화기 증상이나 두통, 피부 발진 등이 있습니다. 또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의 권장 복용량은 일반적으로 500mg을 1일 3회, 식전 30~60분 사이에 복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맨올로지컷의 1회분은 1일 최대 섭취량을 함유하고 있어 몸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겠네요. 참고로, 맨올로지컷은 1회 2알, 하루 3회 섭취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요약]
* 인체적용시험결과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해당 출저: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상품 페이지

 

  • 허리둘레 감소
  • 엉덩이둘레 감소
  • 체지방률 감소
  • BMI 감소
  • 식이섭취량 감소
  • 체중감소
  • 내장지방 감소
  • 피하지방 감소
  • 총지방면적 감소

 

 (2) 밀크씨슬 추출물

 

밀크씨슬은 밀크씨슬 식물에서 추출한 약초로 실리마린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맨올로지컷에는 일일 최대 섭취량인 13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밀크씨슬의 대표적인 장점은 간을 보호한다는 건데요.

 

연구에 따르면 밀크씨슬 보충제를 섭취한 간 질환이 있는 사람들의 간 기능이 개선돼 간 염증과 간 손상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밝혀졌습니다. 물론 추가적인 연구가 더 필요한 상황이지만, 최소한 질병이나 중독으로 인한 손상으로부터는 간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외에도 노화와 관련된 뇌 기능 저하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고요. 실리마린의 항산화 효과가 일부 항암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 의외로 여드름 치료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8주간 하루 210mg 의 실리마린을 복용한 여드름이 있는 사람들은 여드름이 53%나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밀크씨슬의 안전성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일반적으로 입으로 복용했을 때는 안전한 것으로 간주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고용량 섭취에 대해 장기간 연구한 결과에 따르면 약 1%의 사람들만이 부작용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보고된 부작용은 설사나 메스꺼움 또는 팽만감과 같은 장 장애입니다.

 

다만, 임산부나 식물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 당뇨병 환자 등은 복용을 주의해야 합니다.

 

 

 

 (3)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은 쌀이나 밀의 씨눈, 사탕수수 등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원료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입니다. 역시 1일 최대섭취량인 40mg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옥타코사놀은 쌀 100톤에서 오직 1kg 정도만 추출할 수 있는 귀한 성분인데요. 신체의 중요한 에너지원인 글리코겐을 증가시켜 지구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나쁜(L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좋은(HDL) 콜레스테롤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방 세포의 건강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고 하네요.

 

그러나 일반적으로는 운동 능력이나, 파킨슨병, 루게릭병, 고콜레스테롤 등의 질환에 옥타코사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요약]
* 인체적용시험결과는 모든 사람에게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은 아닙니다.
* 해당 출저: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상품 페이지

 

  • 운동시간 증가
  • 심폐지구력 향상
  • 운동중 피로감 감소
  • 탈진 시까지 주행 시 (운동시간) 향상
  • 혈중 암모니아, 무기인산, 젖산 농도 감소
  • 최대 산소 섭취량 증가

 

🔥 [글] 톡스올로지 클렌즈 효과

 

 

 

 (4) 부원료 효능효과

 

 

  • BCAA
    BCAA는 세 가지 필수 아미노산 그룹으로, 류신과 이소류신, 발린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BCAA는 근육 성장을 촉진하고, 운동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복용하는 경우가 많으며 체중 감량과 운동 후 피로 감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운동할 때 BCAA 먹어야 하는 이유

  • L-아르기닌
    L-아르기닌은 아미노산으로, 신체의 산화질소를 증가시켜 운동능력을 향상 시켜 근육으로의 혈류와 산소 공급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고혈압 환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며, 혈당조절에도 도움을 줍니다.
    💡 L-아르기닌 복용법과 부작용

  • L-카르니틴
    L-카르니틴은 체내 지방을 연소시켜 에너지로 바꾸는 역할을 합니다. 이 때문에 체중감소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심장 질환과 관련된 혈압 및 염증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운동 능력을 높이는데에도 이점이 있습니다.
    💡 L-카르니틴 다이어트 효과

  • 마카추출분말
    마카는 성욕 증강 및 남성 생식 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자연치료제로 알려진 성분입니다. 여성의 갱년기 증상 완화와 기분 및 에너지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마카 효능과 올바른 복용량 정리

  • 타우린
    타우린은 자연 발생하는 황 함유 아미노산입니다.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운동 중 지방 연소를 증가 시켜 운동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 키토산분말
    키토산은 주로 갑각류 껍질에서 추출한 섬유질 화합물입니다. 영향이 미미하긴 하지만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콜레스테롤 수치 감소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강황추출분말
    강황은 카레를 노란색으로 만드는 향신료로 강력한 항염 효과가 있으며 매우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 비타민미네랄믹스
    체중 감소 및 운동 성능 향상에 시너지를 낼 수 있습니다.

  • 해조분말
    해조류는 다양한 미네랄과 미량원소가 풍부합니다.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습니다.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여자도 효과있을까? 성분 분석 및 부작용, 시너지 낼 수 있는 복용 방법까지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여자도 효과있을까? 성분 분석 및 부작용, 시너지 낼 수 있는 복용 방법까지

 

 

   2. 맨올로지컷 시너지 조합

 

체지방 감소와 함께 운동 능력 향상에 초점을 맞춘 맨올로지컷은 단독으로 먹어도 좋지만 푸드올로지의 다른 제품과 함께 먹어도 되는데요. 실제로 함께 복용할 경우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조합으로 판매 하고 있습니다. 성분이 중복되지 않거나, 추가로 섭취하여 효과를 더 높일 수 있는 시너지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너지 조합1: 맨올로지컷 + 콜레올로지티

 

맨올로지컷의 주요 성분은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밀크씨슬, 옥타코사놀로 체지방 감소와 간 건강 및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데요.

 

콜레올로지 티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기억력 및 혈행 개선에 도움이 되는 은행잎추출물,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프락토올리고당이 들어 있어 핵심 성분이 중복되지 않습니다. 

 

맨올로지컷을 섭취하면서 운동 중 또는 평시에 콜레올로지 티를 계속 마셔주면 배변활동이 원활해져서 조금 더 가벼운 몸으로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겠네요. 또 자주 물을 마시게 되면 식욕이 감소하는 등의 이점도 있는 만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복용방법: 맨올로지컷 식후 2알 + 콜레올로지 티 하루 1포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여자도 효과있을까? 성분 분석 및 부작용, 시너지 낼 수 있는 복용 방법까지
시너지 조합1: 맨올로지컷 + 콜레올로지티

 

 

시너지 조합2: 맨올로지컷+에너지 붐

 

푸드올로지의 고함량 아르기닌 제품 '에너지 붐'과 함께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아르기닌은 앞서 설명했던 것처럼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키는 이점이 있는데요.

 

맨올로지컷의 부원료로 포함도어 있긴 하나, 말 그대로 부원료이기 때문에 기대만큼의 효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운동에 더 중점을 두고 다이어트를 하는 중이라면 아르기닌 보조제인 에너지 붐을 추가로 함께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으로 보입니다. 

 

▪ 복용방법: 맨올로지컷 식후 2알 + 에너지붐 오전 1포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 여자도 효과있을까? 성분 분석 및 부작용, 시너지 낼 수 있는 복용 방법까지
시너지 조합2: 맨올로지컷+에너지 붐

 

 

  3. 맨올로지컷 후기 및 부작용

 

 

 

 

푸드올로지 맨올로지컷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말 그대로 "식품"의 역할을 합니다. 보통 식품으로 인한 부작용은 과다 복용 했을 때 발생하며, 그렇게 발생한 부작용 역시 배탈이나 설사 등 비교적 치명적이지 않은 부작용들이 대부분입니다. 맨올로지컷의 부작용 역시 그 정도의 선에서 발생되고 있습니다. 

 

맨올로지컷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은 알레르기 반응이나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이 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핵심 성분의 부작용과 비슷합니다. 이와 같은 장애가 발생했을 때는 섭취를 중단하거나, 줄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참고로 건강기능식품은 일반 식품과 달리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법률에 따라 제조 허가를 받아야 하고요. 식품의약품안전처의 기능성을 인정 받아야 합니다. 또한 인체적용 시험 결과 및 안전성(유해물질, 독성시험 등) 검사가 반드시 진행되어야 하며 영양 및 기능 정보도 표기해야 하는 등 까다로운 절차 아래 판매되고 있습니다.

 

 

💬 맨올로지컷 후기 보러가기

 

 

  4. 결론, 여자가 먹어도 될까?

 

맨올로지컷은 남성뿐 아니라 여성들도 많이 섭취하고 있으며 남성에게 국한된 효능의 제품이 아닙니다. 다만, 맨올로지컷은 운동을 병행하는 다이어터들에게 조금 더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지구력 증진 및 간 기능 보호 등을 기대할 수 있는 원료들이 핵심 성분으로 들어가 있기 때문인데요.

 

운동을 더 오래할 수 있고, 운동 후 피로감을 낮출 수 있도록 하기 때문에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면 여성이라도 맨올로지컷을 복용하는 편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포함된 부원료 역시 운동능력 향상과 관련있는 만큼 운동과 함께 맨올로지컷을 복용할 경우 더 빠른 체중 감소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맨올로지컷

 


🔥 지방연소 · 헬스 · 이너뷰티 관련 

 

① 간단히 마셔서 살 빼볼까?

▪ 톡스올로지 클렌즈 비움, 성분 분석 및 효과

▪ 다이어트 발포비타민 칼로비스  주요 제품비교

▪ 센트디 다이어트, 원료 및 효능 분석, 부작용

 

 

② 다이어트에 부스터를 달자!

▪ 칼로버스트 체지방 감소 등 주요 효과와 부작용, 원료 

▪ 푸드올로지 원료 및 제품 비교: 콜레올로지컷, 콜레올로지티, 버닝올로지 차이점

▪ 모로오렌지 C3G 및 모로실 다이어트 효과와 구매팁

 

 

③ 여성 이너뷰티

▪ 홈트 추천 양수빈다이어트, 고도비만 전용홈트 효과 및 후기

▪ 질유산균 이너플로라, 질염 예방 및 치료 (질염증상별 효과)

▪ 달팽이 점액으로 만든 뮤신 콜라겐? 퓨리카뮤신 성분 및 효능 

▪ 여성 갱년기 영양제 소포리코사이드(회화나무열매) 효능

▪ 여성 갱년기에 좋은 허브 및 영양제 10가지

 

④ 남성 헬스보조제

▪ 크레아틴 효과 극대화 시키는 섭취 방법 

▪ 아르기닌 여드름 부작용? 복용법과 부작용 종류

▪ 전립선, 탈모에 좋다는 쏘팔메토 꼭 알아야 할 부작용과 주의할 점

▪ 비오틴 효과, 탈모에 정말 좋을까? (비오틴 권장량 및 부작용)

▪ 운동 전 BCAA 효능효과 및 BCAA 추천제품 (엑스텐드 BCAA 찐후기)

▪ C4 운동 부스터(60 Servings) 맛, 성분, 효과 및 부작용

▪ 페루 마카 효능과 권장 복용량, 꼭 알아야 할 부작용

▪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 높이는 보충제 성분

 

🔥 기타 다이어트 정보

 

다이어트 식단, 간식 및 닭가슴살 맛집 추천 사이트 5 (제품 및 배송 정보⭕)

다이어트 식단 책임지는 온라인몰 5 닭가슴살 명가 랭킹닭컴, 아임닭부터 떠오르는 닭가슴살 맛집 에잇템, 매주 신상이 런칭되는 다신샵, 다양한 채식식단이 있는 다노샵까지. 건강한 식단으로

springcat1116.tistory.com

 

10가지 다이어트 보조제 효과와 부작용 (올리스타트, 하이드록시컷, 녹차추출물 ECGC 등)

다이어트 알약 종류별 효과와 부작용 운동과 식단만으로 눈에 띄는 체중 감량 효과를 보지 못할 때 찾게 되는 것이 바로 다이어트 보조제입니다. 식욕 감소나 포만감, 지방 연소를 증가 시키고

springcat1116.tistory.com

 

체중감량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비타민 보충제 5

신진대사 촉진하는 영양제 정보 체중 감량을 위해 신체가 최대한 효율적으로 기능하도록 도움을 주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있습니다. 오늘은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체중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

springcat1116.kr

 

프로바이오틱스가 체중 감소 및 뱃살 줄이는데 효과적이라고?

프로바이오틱스의 체중감소 효과 여러 연구에 다르면 프로바이오틱스는 체중과 뱃살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면역 기능과 소화기 및 심장 건강을 향상 시키

springcat1116.kr

 

혈당 개선 및 심장 건강에 좋은 지중해식 식단표 및 쇼핑리스트

지중해식 식단표 가이드 지중해식단은 일반적으로 과일과 야채, 통곡물, 심장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포함된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중해 식단에 관심있는 분들을 위해 지중해식

springcat1116.kr

 

그리드형
댓글